570 0 0 12 25 0 11년전 0

영원한복음

요한 계시록을 알기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 이 책은 이단 사설로부터 교회와 성도들을 지키기 위해 목회자의 눈으로 요한 계시록을 일고 연구하여 강해한 계시록 강해 시리즈 "영원한 복음" 가운데 제1권이다. 이 책은 2000년동안 정통 교회에서 요한계시록을 이해하고 해석해 온 모든 방법론과 그 핵심주제들을 체계적으로 요약 정리하여 성도들이 계시록을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제시한 책이다. 이 책은 제1부에서 계시록이 쓰여지게 된 역사적 배경과 교회 역사 속에서 시도되었던 계시록에 대한 해석원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계시록 해석에 있어서 반드시 지켜져야 할 기본 원리를 일곱가지로 정리하여 제시하고 있다. 제 2부에서는 속죄와 성령의 감동과 구원과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과 ..
요한 계시록을 알기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 이 책은 이단 사설로부터 교회와 성도들을 지키기 위해 목회자의 눈으로 요한 계시록을 일고 연구하여 강해한 계시록 강해 시리즈 "영원한 복음" 가운데 제1권이다. 이 책은 2000년동안 정통 교회에서 요한계시록을 이해하고 해석해 온 모든 방법론과 그 핵심주제들을 체계적으로 요약 정리하여 성도들이 계시록을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제시한 책이다.

이 책은 제1부에서 계시록이 쓰여지게 된 역사적 배경과 교회 역사 속에서 시도되었던 계시록에 대한 해석원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계시록 해석에 있어서 반드시 지켜져야 할 기본 원리를 일곱가지로 정리하여 제시하고 있다. 제 2부에서는 속죄와 성령의 감동과 구원과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과 천국과 지옥과 같은 계시록에 나오는 중요한 주제 12가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해주고 있다.

그리고 제 3부에서는 계시록의 저자인 요한 사도가 요한 복음에서처럼 하나의 사건에서 또 다른 사건으로 넘어갈 때 사용하는 "이일 후에"라는 독특한 용어를 사용하는 성경 기술 방식을 존중하여 계시록 전체 22장을 아홉가지의 연속적인 사건으로 나누어 본문을 배열하고 저자가 그 본문들의 원문을 알기쉬운 현대어로 번역하여 실었다.

이 책은 저자가 쓴 요한 계시록 전체 22장을 주석하여 강해한 요한계시록 강해서 영원한 복음 제 2권의 입문서와 같은 역할을 함으로써 계시록 전체의 내용을 개관하여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밝혀주는 등불과 같은 역할을 한다.

계시록은 그 상징과 사건의 내용들과 계시의 내용들을 정통교회의 신학과 성경 전체에 흐르는 구원사의 관점에서 바르게 해석하여 이해해야 한다. 이렇게 계시록을 이해하게 되면 그 계시의 내용은 어렵거나 닫혀진 책이 아니라 오히려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주의 종들과 성도들에게 주어진 계시로서 역사의 종말과 그 완성에 대해 잘 알수 있도록 열려진 책임을 깨닫게 된다.

이 계시록 강해서 "영원한 복음1, 2" 시리즈를 통해 성도들이 오늘 이땅에서 천국이 이루어진 것처럼 주장하는 허황된 이단 사설에 미혹되지 않게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성경 속에 나타난 창조 때로부터 시작된 우주의 시작과 인류 역사와 마지막 주님의 재림과 함께 완성될 역사와 우주의 종말에 관한 하나님의 계시를 온전히 깨달아 확실하게 알게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늘 이 계시록의 말씀들을 읽고 듣고 실천하여 성도들의 믿음이 더 굳건해지고 하나님이 친히 예수님의 핏값으로 세우신 교회들이 주님 오시는 날까지 든든하게 서가기를 바란다.
: 저자인 손법상 목사는 전북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정통 장로교단인 한국 기독교 장로회가 직영하는 한신대학원에서 신약을 전공하여 신학석사학위를 취득했다. 그리고 미국 리전트 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영성과 리더십을 전공하고 "21세기 한국 교회와 사회를 향한 성경적이고 영적인 능력설교"라는 제목의 논문을 쓰고 목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손법상 목사는 고등학교 시절 어머니의 죽음 앞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복음을 증거하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소명을 받아 목사가 되었다. 87년부터 김제와 서울과 전주의 크고 작은 여러 교회들에서 다양한 목회를 경함하였고 지금은 전주 코아교회를 담임 목사로 8년째 섬기고 있다.

손법상 목사는 목사이지만 내면의 연약함과 또 교회를 더 잘 섬기고 싶은데 생각만큼 되지 않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으로 늘 마음 속에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과 성령님의 더 크신 은혜에 대한 그리움의 눈물이 있다. 그래서 언제나 주님의 십자가를 바라보며 항상 위로하시고 늘 새힘을 주시는 성령님을 의지하면서 목회하고 있다.

손법상 목사는 "성령충만하여 영혼을 구원하고 기도응답받아 세계에 선교하는 복의 통로가 되는 목회자"로 살고 싶은 비전을 세우고 코아교회 교인들의 한신에 힘입어 캄보디아와 미얀마에 10개의 지교회를 세웠다. 그리고 중국 선교를 위해 동료 목회자들과 기도가운데 마음과 정성을 모아 멍푸 선교회를 설립하여 중국 심양에 가정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신학교를 세워 운영하고 있다.

손법상 목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과 부활과 주님의 재림에 대한 믿음과 천국에 대한 소망이 확실한 목사이다. 그는 이 요한 계시록 강해 시리즈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는 구원과 부활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영생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지게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변함없이 주님의 몸인 교회를 섬기며 말세에 사탄과 세상을 믿음으로 이기는 이긴 자로서 계시록을 통해 약속되어 있는 하나님의 축복의 주인공들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