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3 0 0 17 13 0 11년전 0

영원한 복음2

이책은 요한 계시록을 알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입니다. 이 책 영원한 복음 제2권은 요한 계시록 전체 22장을 일목요연하게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하여 강해한 책입니다. 영원한 복음 제1권에서 저자는 요한계시록이 쓰여지게 된 배경과 계시록 해석을 위한 7대 원리 및 계시록을 이해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시록에 나오는 중요한 주제 12가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소개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건을 중심으로 성경을 기록하는 계시록의 저자인 요한 사도의 독특한 성경기술 방법을 존중하여 "이일 후에"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계시록을 아홉가지 사건의 큰 틀로 나누어 놓고 원문에 충실하게 번역하여 실어놓았습니다. 1권에 수록된 그 학술적인 연구의 바탕 위에서 ..
이책은 요한 계시록을 알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입니다. 이 책 영원한 복음 제2권은 요한 계시록 전체 22장을 일목요연하게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하여 강해한 책입니다. 영원한 복음 제1권에서 저자는 요한계시록이 쓰여지게 된 배경과 계시록 해석을 위한 7대 원리 및 계시록을 이해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시록에 나오는 중요한 주제 12가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소개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건을 중심으로 성경을 기록하는 계시록의 저자인 요한 사도의 독특한 성경기술 방법을 존중하여 "이일 후에"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계시록을 아홉가지 사건의 큰 틀로 나누어 놓고 원문에 충실하게 번역하여 실어놓았습니다.

1권에 수록된 그 학술적인 연구의 바탕 위에서 쓰여진 이 영원한 복음 제2권은 2000년 교회 역사 속에서 형성되어지고 정리된 정통적인 교회의 신학과 교회의 전통을 바탕으로 각 본문들을 세밀하게 연구하였습니다. 본문을 먼저 계시록의 저자인 요한사도의 신학적 틀을 따라 큰 틀에서 아홉개의 사건으로 나누고, 그 나누어진 사건들의 틀어서 각장을 다시 주제에 따라 여러 단락으로 나누었습니다.그리고 그 단락들은 다시 각각의 단락에서 말하고자 하는 작은 주제들을 중심으로 각절과 각 단어로 나누어 원문을 분석하고 그 내용을 세심하게 연구하여 성경 전체 66권에 흐르는 구원사의 맥락에서 주석하고 강해하였습니다.

성경 본문은 개역 개정판과 N. I. V. 그리고 필자가 번역한 목자 역의 세 본문을 같이 실었습니다. 그러므로 독자들은 강해된 내용을 읽기전에 주어진 세 종류의 번역된 본문들을 비교하면서 그 말씀들을 주의 깊게 묵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후에 저자가 주석하고 강해한 내용들을 읽어보면 계시록을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들을 수 있고 새로운 많은 영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이 책에는 계시록의 본문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신구약의 성경 말씀들을 "함께 읽을 말씀"이라는 제목하에 광범위하게 인용하여 그 본문에 작은 소제목을 붙여 함께 수록하였습니다. 따라서 이 책을 제대로 이해하게 되면 종말과 심판과 구원의 완성에 대해 말씀하시는 계시록의 내용들을 하나님의 관점에서 바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성경 전체를 관통하여 이루어가시는 하나님의 구원 역사에 대한 분명한 지식과 확실한 믿음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이책에는 계시록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사진들이 곁들여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는 영적으로 혼미한 시대이고 사탄과 귀신의 영에 사로잡힌 많은 이단들이 계시록의 말씀들을 왜곡하여 가르침으로써 많은 성도들을 미혹하여 영원히 멸망하게 될 잘못된 길로 인도해 가고 있습니다. 바라기는 이 계시록 강해 "영원한 복음"을 통해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단 사설에 넘어가지 않고 바른 믿음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주시는 영원한 생명의 능력과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는 그 귀한 믿음으로 악한 사탄과 세상을 이기게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광 중에 다시 오셔서 행한대로 갚아주실 우리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참으로 승리하는 믿음의 소유자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저자 손법상목사는 전북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정통 장로교단인 한국 기독교 장로회에서 직영하는 한신대학원에서 신약을 전공하여 신학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미국 리전트 대학교에서 영성과 리더십을 전공하여 "21세기 한국 교회와 사회를 향한 성경적이고 영적인 능력설교"라는 제목으로 논문을 쓰고 목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손법상 목사는 고등학교 시절에 어머니의 죽음 앞에서 부활의 증인이 되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소명을 받아 하나님의 종이 되엇습니다. 87년부터 김제와 전주와 서울의 여러 교회들에서 목회를 하였고 지금은 전주 코아교회에서 담임 목사로 8년째 섬기고 있습니다. 특히 코아교회에서 목회하면서 성도들의 헌신에 힘입어 캄보디앙와 미얀마에 10개의 지교회를 세웠고 동료 목회자들과 함께 기도하면서 사랑과 정성을 모아 중국 심양에 가정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신학교를 세워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단의 목회와 신학 연구소 이사로 또 총회고시위원으로 섬기고 있으며 전주시 복음 선교회 회장을 역임하였고 전북 중앙 신문이 창간된 때로부터 10년 넘게 종교란에 매주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손법상 목사는 목사이지만 자신의 연약함을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항상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그리움의 눈물이 그 가슴 속에 가득차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주님의 십자가를 바라보며 보혈의 능력에 의지하고 또한 성령님의 위로하심과 인도하심을 바라면서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살아갑니다. 손법상 목사는 이 땅에서 사는 날동안 주님의 교회를 바르게 섬기는 주의 종으로 살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 다시 오시는 날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구별되어 영광의 주님 앞에 아름답고 행복한 모습으로 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마라나타! 주님 속히 오시옵소서!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